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게임]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지스타 호평! 재미있는게임추천!

[게임]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지스타 호평! 재미있는게임추천!

그랑에이지라는 게임을 여자가하기쉬운게임으로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확실히 지금 봐도 여자가하기쉬운게임이기는 하네요.
우선 렙업이쉬운게임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번 지스타 때 그랑에이지가 꽤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지스타에서 그랑에이지의 상품을 받으려고 엄청난 인파가 몰려 저는 받는걸 포기했지요.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그랑에이지를 처음 시작 할 때 나오는 일러스트들 입니다.
저는 그림이 몽환적이면서 세련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랑에이지 쇼핑백을 들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네요.
지스타 때 대작 게임으로 인기 끌던 리니지이터널 등과는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렙업쉬운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더군요.


그랑에이지 스텝 분도 정말 땀이 다 날정도로 바빠 보였습니다.
지스타 때 그랑에이지 홍보 제대로 하였네요.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는 아쳐, 나이트, 매지션, 어쌔신 이렇게 4개 있습니다.
나이트, 어쌔신은 근접 캐릭터이고 아처는 활, 매지션는 마법을 쏩니다.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그랑에이지를 재미있는게임추천을 드리는 이유를 말씀드려보자면 ~
제가 해본 횡스크롤게임들 중 가장 화려한 이펙트로 인해 타격감이 좋습니다.
이펙트 뿐만 아니라 스토리 텔링도 잘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시작 할 때 부터 스토리로 시작을 하고 각 NPC와 자신의 캐릭터의 연관성도 좋고요.
퀘스트를 받을 때도 대화형식으로 주고 받는 모습이 만화를 보고 있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그랑에이지는 처음에 시작하면 튜토리얼을 아주 아주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게임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패스를 해도 되지만 초보자라면 한번 쯤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보상도 있거던요.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그리고 횡스크롤액션게임 중 그래픽이 아주 깔끔합니다.
뒤 배경은 수묵화? 같아요.
파스텔 톤의 그랑에이지는 학생들과 여자 유저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여자와 학생 유저가 많은 이유 중 하나는 그래픽도 있겠지만 렙업쉬운게임도 한몫을 합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렙업쉬운게임은 아마 그랑에이지가 최고일 듯!!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44레벨의 NPC가 멋진 전투를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중 에 찍었는데요.
나중에는 저도 저것 보다 더욱 멋진 모습을 하려고요.

제가 그랑에이지 하면서 느낀점은 횡스크롤액션게임 중 가장 좋은 이펙트라는 것과
렙업이 쉬운게임이구나!! 라는 것 입니다.
그래서 학생분들과 여자분들에게 재미있는게임으로 추천할만 하겠다라고 생각을 했네요.
물론 저 같이 남자 어른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이고요.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

▲렙업쉬운게임 그랑에이지 재미있는게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