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몬스터길들이기 명예GM꼬부기! 이은혜씨의 포토툰공개!

몬스터길들이기 명예GM꼬부기! 이은혜씨의 포토툰공개!

 

 

 

지금 게임계의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하고있는 이은혜씨

많은 팬들과 함께 왕성하게 활동을하고있는 이은혜씨가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를 방문하셧습니다.

재미있게 포토툰으로 만들어서 유저분들이 재밋게 봐주셧는데요

 

 

이은혜씨는 몬스터길들이기의 명예GM으로 GM명도 자신이 꼬부기라고

재밌게 지어주셧네요 남자분들이 많은 몬스터길들이기 기획팀에 이은혜씨가 등장하니

벌써부터 난리가 아니네요

 

 

개인적으로 쿠폰을 지급하다니 개발자분의 속셈이? ㅎㅎ

근데 정말 이쁘네요 이은혜씨 저번에 2014 지스타에서 한번뵜엇는데

정말 후광이 나더라구요

 

 

역시나 이은혜씨는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당당히 받은 쿠폰을 공개해주는센스!

이벤트 쿠폰창에 1004 를 입력하시면 6성 선택권을 지급한다고합니다.

많은유저분들이 받아가셧으면 좋겟네요.

 

포토툰 전체 다시보기

 

 

몬스터길들이기는 지금 많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패치된 가을본색 이벤트중 하루하루 지급하는 신부의 다비 와 리니지와의 콜라보 이벤트로 나온

신캐릭터 세리엘 소환서를 10장씩 지급합니다.

 

 

세리엘은 리니지와의 콜라보 이벤트로 신규영웅중에

원거리 캐릭터로 이미많은분들이 애용하고있는 캐릭터입니다.

모험과 대전에서 상당히 좋은 능력치의 세리엘을 받을수 있다니

1주일이면 소환할수있겟네요.

 

 

저의 기본 캐릭터인 각성미나입니다. 2주년기념으로 받은 각성미나는

사냥/대전/레이드/ 등등 모든등급이 최상급으로 많은유저분들이

메인캐릭터로 쓸만큼 상당히 높은능력치를 자랑하고있는데요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로 받은것중 제일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가을본색 이벤트로 하루하루 일일미션을 달성하면

각각 은행1장과 단풍 1장을 지급하는데 은행은 모아서 수정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단풍은 휴대용배터리/몬길굿즈 등등 많은 상품으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전벌써 50개 수정을 받을차례네요.

총다해서 500개의 수정을 지급하고 마지막 25장을 교환하면

7성몬스터 선택권을 지급한다고하니 일일미션도 하고 7성몬스터도 받을수있는

가을본색 이벤트! 정말 마음에듭니다.

 

 

 

몬스터길들이기 네이버 공식카페

 

많은 이벤트정보와 업데이트 내용은 위에있는 링크를 따라들어가시면

더욱더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