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포츠뉴스

<쿵푸킥>골키퍼 쿵푸킥 논란 그외 쿵푸킥 및 이을용?

<쿵푸킥>골키퍼 쿵푸킥 논란 그외 쿵푸킥 및 이을용?


<골키퍼 쿵푸킥>


<쿵푸킥>


<칸토나? 쿵푸킥>


<발로텔리 쿵푸킥>


<발로텔리 쿵푸킥>


<이영표 쿵푸킥>


<누구? 쿵푸킥>


<쿵푸킥 노 을룡타>



일명 쿵푸킥이라고 불리우는 것이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골키퍼 쿵푸킥이라고 하는데요.

25일 브라질 19세 이하 선수들이 경기를 치르는 대회에서 신경전을 벌이다가 골키퍼가 화가 났는지
골키퍼 쿵푸킥을 날렸네요.

골키퍼 쿵푸킥이 논란이 되는 이유는 상대 선수의 목덜미를 발로 가격했기 때문에 더 논란이 되고 있다네요.
쿵푸킥을 맞은 엘리벨튼 선수는 쓰러졌지만 큰 부상을 입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쿵푸킥 골키퍼는 살인미수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지만, 피해자인 엘리벨튼은 처벌을 원치 않는다고 하네요.

목덜미를 쿵푸킥으로 날리다니.. 목이 확 꺽였으면 정말 아찔한 사고가 될 뻔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