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도탑전기의 업데이트 소개와 함께 쿠폰 지급하는 게임팻에대해 알아가자!

도탑전기의 업데이트 소개와 함께 쿠폰 지급하는 게임팻에대해 알아가자!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미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고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도탑전기입니다. 이미 스토어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고 또한 도탑전기 만의 게임 방식과 플레이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에 게임팻에서 쿠폰을 지급 하는 이유로는 바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입니다. 도탑전기의 업데이트에 대해서 소개를 하면서 게임팻의 쿠폰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팻에서 현재 지급하는 쿠폰에서 얻을 수있는 혜택으로는 땜장이 영혼석 1개, 큰물약 10개, 미스릴기어 5개 가 있습니다. 신규유저들에게는 땜장이 완제와 동일하게 사용되므로 신규유저들을 위한 배려 또한 잘해두었네요. 그저 사전등록을 쓸모없이 참여하게 하는 것보다는 이런식으로 쿠폰을 배포함으로써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도 나쁘지 않은 방법중에 하나인거 같아서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게임팻이 도탑전기만의 이벤트만을 준비한 것이 아닌 다른 타사 게임들의 쿠폰또한 지급중이니 꼭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도 제일 중요한 것은 우리나라에서는 사용하기 힘든 IOS 플랫폼이지만 게임팻은 IOS 운영체제 또한 지원을 하고 있어서 따로 걱정하지 않으시고 안드로이드와 같이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도탑전기 는 현재 투기장 시즌1을 통해서 전서버의 최강자를 가린다는 멘트를 걸고 현재 PVP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워낙 게임에서는 CPU와의 플레이를 하다보면 같은 공격패턴과 같은 방식의 스테이지 흐름으로 인해서 금방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도탑전기가 정말 잘 캐치를 한거 같습니다. 상대방과 플레이를 하면서 조금 더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 함으로써 조금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역시 게임은 하나만의 보스를 두고 플레이를 하게되면 그 패턴을 익히게되고 그 패턴을 반복함으로써 게임의 지루함을 더욱 더 빨리 느낄 수 밖에 없게됩니다. 그러한 단순한 패턴의 반복을 벗어나기 위해서 다양한 컨트롤을 이용해서 게임을 조금 더 다양성 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조금 더 많은 수의 영웅들을 구비하게 되었습니다. 자신만의 전략과 컨트롤로 상대방을 제압해나가는 것이 도탑전기 만의 색다른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워낙에 도용했다는 식의 얘기로 소문이 불거지면서 많은 불화설에 오른 도탑전기 이지만서도 철옹성같이 잘 지켜냄으로써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나가면서 도약해나가고 있는 도탑전기 인데요. 워낙에 게임 자체의 오락성을 잘 살려내서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갈 수 있는 것이 도탑전기의 묘략 아닌가 싶습니다. 하나의 손끝으로 게임의 오락성을 느끼게 하는 것이 바로 도탑전기의 매력이자 강점인데요 그 강점을 최대함으로 증폭 시킴으로써 조금 더 도탑전기 만의 매력을 어필하였습니다. 다양한 게임들이 있는 현재 조금 더 개성을 살림으로써 유저들을 매혹시키고 있는거 같습니다.

 

 

조금 더 나아감으로써 전방, 중앙, 후방, 예비로 포지션이 나눠짐으로써 조금 더 다양한 방법의 전략을 구사 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록 그 전략을 사용하기 위해선 다양한 캐릭터들을 접목시켜서 구사해야하지만 이번 게임팻 쿠폰으로 인해서 조금 더 도움을 받음으로써 도탑전기를 더 즐겨나가셨으면 하는 제 조그마한 바램이 없잖아 있네요.

 

필자도 워낙에 즐겨서 하는 도탑전기 입니다. 어떤 게임이나 마찬가지로 별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더 옵션이 다양하게 붙고 또한 더욱 더 활용성이 높아집니다. 결국엔 플레이어의 전략에 놓여진 도탑전기이긴 합니다만, 더욱 더 다양한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개성있는 배치로 자신의 캐릭터들을 승리로 이끌어 나가게 하는 그 쾌락을 과연 다른 게임에서도 즐길 수 있을 지가 의문이고 또한 도탑전기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하는 방법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