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다음 이야기 마블 퓨처파이트의 사전예약!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다음 이야기 마블 퓨처파이트의 사전예약!

 

 

 

현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엄청난 인기와 함께 상영 중에 있는데요.

다들 영화 잘 보셧나요?

저는 저번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보고 왔습니다~

스포를 하지 못하여 정말 재미있었다고 밖에 말을 못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전작인 어벤져스1도 보았었는데

토르의 동생인 로키가 적으로 나와서 굉장히 재미있었죠!

이번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울트론이 적으로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원작에서는 엔트맨이 만들었다고 나오는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는.....

네 말해드리면 스포가 되니 여기에서..... 맺겠습니다 ㅋㅋ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스페셜 예고편에서도 나오는 어벤져스 맴버들의 파티 장면인데요~

이 부분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토르의 망치를 들 때 살짝 움직여서 토르의 표정이 굳는 장면이 나오는데

(물론 스페셜 예고편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다음 내용이 굉장히 궁금해 지네요 ㅠㅠ

 

 

 

 

헐크와 헐크버스터가 싸우는 것은 다들 예고편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싸우는 장면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액션씬은 전작 어벤져스1보다 훨씬 좋았는데요.

특히나 헐크버스터의 등장과 동시에 영화관이 감탄사로 가득찼었죠 ㅎㅎ

정말 기대하고 보셔도 되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우리나라 배우가 등장을 하는데요.

바로 수현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닥터 조 역으로 나왔었는데

연기도 잘하고 닥터 조가 나올 때 세빛둥둥섬도 나와서 되게 반가웠습니다 ㅎ

 

 

 

 

다음으로 마블 퓨처파이트라는 모바일게임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스토리는 첫 번쨰 스테이지에 진행이 되고

그 이후 스테이지부터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뒷 이야기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

현재 마블 퓨처파이트가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마블 퓨터파이트에서 다른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을 한다고 알고 있는데요.

현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보고 난 뒤라서 그 다음 내용이 엄청나게 궁금한 찰나에

딱 시기에 맞추어 나오는 듯합니다 ㅎ

 

 

 

 

▲ 마블 퓨처파이트 공개 게임 플레이영상

 

 

 

 

위의 마블 퓨처파이트의 게임 플레이영상을 보니

원작을 보지못한 제가 모르는 캐릭터들이 무수히 많이 나오던데

이참에 원작도 봐야하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게임은 굉장히 재미있어 보였고

제가 아는 캐릭터들이 나와서 더욱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고 있었는데요.

마블 퓨처파이트가 출시 후 당일 접속한 전원에게 크리스탈 500개와 5만 골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SNS로 자신이 공유한 링크를 타고 다른 사람들이 사전 가입 페이지에 방문하여

친구 수가 많을 수록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1등부터 3등까지 캐나다 캘거리 울트론 로봇 제작 체험여행부터

500만원 상당의 미국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관광 여행, 그리고 갤럭시 S6 어벤져스 에디션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뒷이야기가 궁금하시거나

어벤져스 캐릭터들을 좋아하신다면 마블 퓨처파이트를 기다리시는 것도 좋을 듯하군요!

 

마블 퓨처파이트 사전등록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