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프야매 한국프로야구 레전드 위시팩 지급! 한화 빙그레 정민철을 뽑다

프야매 한국프로야구 레전드 위시팩 지급! 한화 빙그레 정민철을 뽑다



프로야구 정식 개막과 함께 찾아온 만우절같은 프야매의 새로운 소식. 

바로 레전드 위시팩 지급 이벤트입니다. 아무래도 한국프로야구 2015 시즌의 개막과 함께

잠시 쉬고있던 야구본능들을 되살리기 위한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이런것 굳이 안해도 게임 열심히 할 수 있는데.. 뭘 이런걸 다..ㅋㅋㅋ



레전드 위시팩이란 말 그대로 내가 원하는 레전드카드를 획득할 수 잇는 카드팩입니다.

프야매에 존재하는 모든 레전드 카드중 하나를 선택해서 가질 수 있다는 말이죠.

혹여나 지금 당장 프야매를 하고있지 않거나, 쉬고계신 분들이라도 이번만큼은 접속해서

카드를 받으셔야 할 것입니다. 그만큼 흔치 않은 기회이기 때문이죠.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 이번 레전드 위시팩 이벤트는, 접속 후 선물함에 가시면

이미 받아져있는 레전드 위시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 내가 레전드라니.. 레전드라니!!



소원을 이뤄주는 지니라도 되는양, 카드팩 표지에는 램프가 그려져있네요.

사실 지니나 다름 없습니다. 랜덤도 아니고, 원하는 레전드 선수를 뽑을 수 있는 기회라니.

1년에 한번 찾아올까말까한 기회죠.



레전드 위시팩을 개봉하면 이렇듯 포지션, 구단, 연도 등을 선택해 내가 얻을 레전드 선수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레전드 선수가 존재해서 살짝 고민이 되긴 했지만, 야구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사실 자신이 갖고자 하는 선수는 이미 마음 깊이 내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저 역시 그랬구요.



저는 한치의 망설임 없이 정민철 선수를 뽑았습니다.

한화-빙그레 덱을 모으고 있기도 하지만, 정말 정민철선수의 오랜 팬이기 때문인데요.

제가 야구를 즐기게 된 계기가 바로 90년대 후반 정민철선수와 이승엽선수이기 때문입니다.



정민철 선수는 말할것도 없이 한화의 레전드 선수입니다.

류현진-송진우-정민철이라는 황금트리오를 가지고 있기도 했던 한화...

게다가 구대성이라는 완벽한 마무리 투수까지. 사실 지금의 한화이글스의 이미지는 만년꼴지팀이지만

빙그레시절이나 90년대 후반, 그리고 06년즈음에는 절대 약팀의 이미지가 아니었죠.

그러한 황금기를 이끌기도 했고, 최근 한화시절의 류현진처럼 타선이 무너진 한화를

투수의 힘으로 이끌기도 했던 정민철 선수입니다.



그의 커리어하이 '94(참고로 레전드카드는 '97)

방어율 탈삼진 이닝수 모두 1위지만, 팀의 부진때문인지 승이 적고..  평균투구는 120개가 넘지만 말이죠.

골든글러브는 당시 태평양돌핀스의 정명원선수가 40세이브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는 바람에

놓치고 맙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역대급 레전드 투수라는 것에는 아무도 이견을 달지 않죠.

이런 정민철 선수를 레전드 위시팩으로 얻게되어 다행입니다.ㅠㅠ

최근에는 시범경기때 이종범과 함께 해설위원으로 데뷔를 했더군요.

앞으로 해설위원으로써의 활약도 기대해봅니다!




이번에 프야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레전드 위시팩 말고도 많습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5주년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 새로 업데이트된 포텐셜카드가 제 이목을 끌었습니다.

구단 프리미엄S라는 PT로 구입가능한 카드팩에서만 나오는(전력보강으로도 얻을 수 있긴 함)새로운 카드인데요.




구프S라고 불리우는 구단 프리미엄 S 카드는 말그대로 선택 구단의 선수를 뽑을 수 있는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이 카드팩에서만 포텐셜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등급의 카드들도 얻을 수 있구요.

레전드는 얻지 못하지만..


포텐셜카드의 장점은 처음부터 능력치가 높지는 않지만, 교정수치가 최대 6까지 상승한다는 것.

기존 수치와 상관없이 구단주가 원하는 방향대로 키울 수 있는 카드입니다. 말그대로 잠재력을 보유한 카드죠.

 따라서 해당선수를 지금 내 팀에 부족한부분을 키워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인데요. 게다가 나이에 상관없이 

유학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네요. 저도 새로나온 카드인지라 한번 구경해보려고 구프S 팩을 수도없이 뽑았으나...

얻은것은 수많은 상위카드들.. ㅋㅋ 확실히 구단별로 3장씩밖에 없는 카드라 쉽게 얻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간만에 프야매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정민철선수의 레전드카드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이런 이벤트 때문에 게임을 접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게임트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