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축구게임추천 차구차구시즌2 챔스의 아쉬움을 위로하다

축구게임추천 차구차구시즌2 챔스의 아쉬움을 위로하다



어제 새벽 아스날과 AS모나코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가 있었습니다. 1차전에서 홈경기 3:1로 패한

아스날은 이번 원정경기에서 3대0이상을 가야지만 8강진출이 가능했는데 아쉽게도 2:0으로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8강에 진출 하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줘서 다행이네요!



먼저 선제골을 넣은 지루! 부상 복귀후 매경기마다 꾸준히 골을 넣어주고 있는 선수 인데 오늘도 어김없이

최소실점을 달리고 있는 AS모나코를 상대로 전반 35분경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출발이 상당히 좋았는데

이때부터 심판의 제재가 생기기 시작하더군요...



전반 42분경 패널티라인에서 산체스가 상대수비수에 걸려 넘어지면서 휘슬을 불어야 했으나 심판은 헐리우드 액션으로

보고 산체스에게 오히려 옐로우카드를 줍니다...딱봐도 진짜 반칙이었는데 이건 너무한듯....

그래도 후반 78분에 램지의 골로 2:0으로 앞서갔죠 리그앙에서 최소 실점을 달리고 있는 AS모나코를 상대로

무려 2골을 뽑아내며 대단할 활약을 보여줬으나 챔스 8강에 올라가지 못한게 아쉽기만 하네요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요즘 가장 재밌게 즐기고 있는 차구차구 시즌2를 들어가 싱글경기를 뛰었습니다.

근데 신기하게도 구단주 미션이 3점차 이상으로 승리!! 라는게 띄더군요...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3점...!! 이기겠노라고 다짐하고 게임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엘리트카드를 갖고 있는 산체스!! 중앙공격수의 포지션으로 나와 있는데 차구차구시즌2에서는 한골을 넣어주었네요 ㅠ

크흡..AS모나코전에서 심판의 오심만 아니었다면 충분히 골을 넣을 수 있었는데... 그래도 여기서라도 골을 넣어줬으니

다행입니다 ㅎㅎ 정말 산체스는 차구차구에서도 능력치가 좋고 실축은 훨씬 잘한다는!!



신기한 것이 골 타이밍도 비슷했습니다. 첫번째골이 전반 40분경, 두번째 골이 50분경 세번째골이77분!!!
지루가 전반 35분에 골을 넣었고, 램지가 78분에 두번째 골을 넣었죠 ㅎㅎ 역시....저는 어쩔 수 없는 구너인가 봅니다
차구차구에서조차 아스날과 엮어 버리다니...ㅎㅎㅎ 아쉽지만 이제는 리그와 FA컵에 집중을 해야겠네요



3대0으로 제가 아쉬운 경기를 이렇게 이겨봤습니다. 어제의 경기가 3대0으로 끝났더라면 오늘은 완전 기분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 정말 아쉽네요ㅜ.ㅜ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차구차구를 통해 풀어봅니다 ㅎㅎ

전 이 경기를 진행하면서 진짜 소름이 돋았다는...구단주 미션과 챔스 8강 조건이 똑같고...

골을 넣은 시점까지!!! 역시 축구는 사랑인것 같네요^_^



안그래도 뱅거감독님을 주  감독으로 사용 하고 있는데 엘리트 카드이상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최근에는 부상자들도 다 복귀했고 스쿼드도 단단해진 만큼 앞으로 좋은 경기를 풀어갈 수

있을꺼라 믿습니다 저도 빨리 차구차구시즌2에서 아스날 팀 스쿼트를 맞춰 보고 싶네요^_^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