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마영전 레바툰 6화 업데이트 웬일로 게임 칭찬을?!

마영전 레바툰 6화 업데이트 웬일로 게임 칭찬을?!



요즘 인기 만화가(?) 레바가 그리고있는 마비노기 영웅전 홍보만화 닥치고 마영전이 인기입니다.

홍보만화 스럽지 않은 신랄한 비판과 풍자가 그 이유인데요.

보통은 홍보만화라고 하면 그래도 은근 칭찬해주기로 방향이 흘러가는데

레바는 특유의 신랄한 말투로 마영전을 깝니다 ㅋㅋㅋ 그러한 점이 오히려 유저들에게

마영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것 같기도 하네요.



그러한 인기 덕분인지 최근에는 강연 제의까지 받았다는 레바 ㅋㅋㅋ

본인도 어리둥절해하는 것 같네요. 무엇을 강연해야하냐며... ㅋㅋㅋ





그러던 중 오늘 닥치고 마영전 6화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놀라운건 이번화의 제목은 개념패치. 두둥

http://heroes.nexon.com/promotion/ev/reva/toon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1화부터 현재 나온 화수까지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전혀 홍보에는 어울리지 않는 내용으로 가득찼던 닥치고 마영전이

웬일로 개념패치라는 제목을 달고나왔나, 혹시 이겄도 돌려까기? 인가 싶어서

정독했는데, ㅋㅋㅋ이럴수가 정말 개념패치에 대한 내용만 가득합니다.

갑자기 레바의 마음이 돌변한 이유가 뭐였을까 싶었는데 이유가 있더군요.



바로 득템...

이번 키트상품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중 하나인 한정판 갱스터 코트세트를 얻었다는 레바

마음이 바뀔만 합니다. ㅠㅠ



현재 판매하고있는 스칼렛 플루트에는 각종 수많은 아이템들이 나오는데요.

그중 가장 가치있는 것들은 역시 한정판 아바타들.



그중에서도 바로 이 갱스터 세트를 얻은 레바. ㅠㅠ 정말 부럽습니다.

꾹 참고있던 제 맘에 뽐뿌가 오게 하네요. 스칼렛을 질러야하나..

다섯개만 질러볼까.. ㅋㅋㅋㅋ


어쨌든 이번화는 착하게 게임의 개념패치 내용을 소개한다고는 해도

역시나 특유의 패러디는 잊지 않았습니다.

오토방지를 위한 문구 입력시 주는 여신의가호



ㅋㅋ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퉤엣 짤방을 패러디했습니다.

여신의 가호같은 경우는 엄청 좋은 아이템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마영전내에서 쓰이는 필수 소모품이기 때문에 받고 싫어할 유저가 없죠.



이번에 함께 업뎃된 번외편 서로에 대한 믿음에서도 여가(여신의가호)가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 레이드나 파티중에 누워도 누군가가 여신의가호를 쓰기를 바라며

아무것도 안하는 유저들을 풍자했네요. 사실 저도 이렇습니다만...



전투중 부활아이템인 여신의 가호. 그렇게 희귀하거나 비싼것은 아니지만

물쓰듯 쓸 수 없는 템이죠. 그나마 요즘 던전들갈때마다 줘서 좋긴하고

또 PC방에서 접속시에는 일정량 공짜로 지급되긴 합니다만

팍팍 쓸수만은 없는 템입니다. ㅋㅋㅋ



레바툰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역시 있습니다.

레바툰을 공유하면서 마영전 에피소드나 응원글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마영전 한정판 아트북이나 VVIP 서비스 10일권을 지급.

한정판 아트북의 경우는 정말 탐나는 물건이네요.. 

저건 그냥 인터넷에 올려도 비싼값에 팔릴만한 물건이라.

게임을 안하더라도 소장가치가 있는 물건입니다 ㅋㅋㅋ

http://heroes.nexon.com/promotion/ev/reva/toon

이벤트 참여는 위 링크에서.



그리고 계속해서 진행되는 골든타임 이벤트.

이번 5주차에는 레이드2회 추가와 염색비 50% 할인이 적용되는데요.

토요일 오후 8시에 접속하면 귀속해제포션과 염색앰플을

일요일 오후 8시에 접속하면 각종 강화, 각성 아이템들과

기간제 아이템들을 지급해줍니다.

으 이번 주말도 역시나 북적거리겠네요 ㅋㅋㅋ



레바툰의 영향으로 이번 망각의 낙원 업데이트에 맞춰서 저도 복귀한 마영전

리시타가 버프됐다고 해서 묵혀둔 내 창시타를 다시금 꺼내들었는데

벌써 에피소드2도 공개된다고...

뭐 MORPG이기 때문에 혼자서 천천히 즐겨도 되는 게임입니다만

웬지 업뎃전에 에피소드1은 다 맛보고 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