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게임 컷더로프2 for kakao 한국만을 위해 만들어지다!
컷더로프는 누적 다운로드수 5억건이 훌쩍 넘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어온 게임인데요 아기자기한 게임 캐릭터때문에 캐릭터 산업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얌냠(옴놈)캐릭터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데요, 모자에서 부터 케이크, 인형 심지어 네일아트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컷더로프가 한국에 상륙을 하였습니다.
그냥 상륙한것이 아닙니다. 기존의 컷더로프2와는 차별화된 컷더로프2 for kakao! 과연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기존의 컷더로프2는 카카오톡과 연동되지 않는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왜 딴게 단점이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컷더로프2부터는 대전모드가 존재하여 지인들과 같이 플레이를하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이라는 메신저와 연동을 하게되면 쉽게 지인들을 게임으로 초대할 수 있고 초대된 지인들과 재미있게 대전모드를 즐길 수 있으므로 카카오톡과 연동이 된다는건 이젠 옵션이 아닌 필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또한 한국만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컷더로프2 for kakao를 통하여 직접 써보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볼수 없었던 아이템!! 그건 바로 순간이동과 폭탄인데요, 장애물에 가려 사탕을 얌냠입으로 넣을 수 없는 슬픔.. 바로앞에 있는데 먹을 수 없는 서러움..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홍길동의 마음과도 같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얌냠을 위해 순간이동과 폭탄을 적절이 이용하여 입에 사탕을 물려줄 수 있답니다. 신규 아이템이 두가지나 생기면서 게임을 다양한 시각에서 창조적으로 즐길 수 게되었고 이것이 바로 컷더로프2 for kakao만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컷더로프라는 게임 자체가 두뇌와 창의력을 이용하는 캐주얼게임이라는 면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으 정서 발달이나 여러가지 면에도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연령제한이 없어 온가족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세대차이의 벽을 허물어 공감대를 형성시켜줄 수 있기도 합니다.
컷더로프는 플레이를 하면서 얌냠이라는 캐릭터의 입속으로 사탕을 넣는것이 목표이지만 별을 많이 획득할 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이 고민을 해봐야겠죠?
또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코스튬샵이 있는데요, 코스튬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여 나만의 캐릭터로 이브게 꾸며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뿐만아니라 코스튬에는 옵션이 붙어있는데 코스튬에따라 클리어 점수를 더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튬은 게임 내 골드 또는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점수가 높으면 좋은이유는 바로 글로벌리더보드 때문입니다. 글로벌 리더보드는 나를 포함하여 컷더로프2 for kakao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볼 수 있는데요, for kakao 버전의 가장 상위 랭커가 표시가 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경쟁심도 유발하고 이번 컷더로프2 for kakao 런칭을 기념하여 오픈이벤트로 모험 전체랭킹 top3안에 들면 얌냠 인형과 1만골드를 증정한다고 하니 당연히 좋을 수 밖에요!! 랭킹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초기화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밖에도 인증샷 이벤트와 친구초대 이벤트, SNS 페이스북을 통한 좋아요 이벤트, 해시태그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즐기고.. 이것이야 말로 1석2조 아닐까요?? 이만 컷더로프2 for kakao에 대한 리뷰를 마치며 한국만을 위한 아이템까지 만들어진 컷더로프2 for kakao 정말 애정이 가는 게임일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 > 게임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캔디크러쉬사가에 대적할 병맛게임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 (0) | 2014.09.03 |
---|---|
데미갓워 런칭! 고대 신화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0) | 2014.09.01 |
온라인 FPS 게임 포인트 블랭크 클로즈베타테스트 시작 (0) | 2014.08.28 |
김치블로 데빌리언! 디아블로와는 다른 한국형 MMORPG (0) | 2014.08.28 |
SNG게임 약탈의민족 출시! 샘 오취리가 함께하는 글로벌 SNG (0) | 2014.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