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사이퍼즈 승무원 코스프레와 함께 즐기는 맛있는 진격전!

사이퍼즈 승무원 코스프레와 함께 즐기는 맛있는 진격전!

 

 

 

 

 

 

안녕하세요 센티멘탈입니다.

드디어 며칠전 사이퍼즈의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시던 진격전이 오픈되었습니다.

그간 사이퍼즈가 PVE를 중심으로 유저들간의 전투를 핵심요소로 하는 방식의 게임이었다면,

이번 진격전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느끼지 못햇던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어쨋든 오늘은 사이퍼즈의 진격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퍼즈 진격전을 즐기는 방법!

 

사이퍼즈의 진격전은 쉽게 이야기하면 일반적인 타워 디펜스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게임방법 역시 마찬가지로 웨이브로 밀려오는 적들을 팀원과 함께 막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입니다!

4방향에서 랜덤으로 적들이 쏟아져나오고, 웨이브마다 위치한 상대편의 타워도 파괴해야만 하는데요.

사방에서 웨이브로 쏟아져나오는 적들을 모조리 때려잡고, 타워도 쳐부셔야만 승리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퍼즈의 진격전은 처음 시작하시게 되면, 메뉴가 등장하게 되는데,

이때 난이도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진격전의 난이도는 초급과, 중급 두개의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난이도를 선택하신 뒤 본격적인 게임을 플레이하시게 되면, 총 7개의 스테이지가 진행이 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이제부터는 쏟아져나오는 적들을 방어하고, 적타워를 파괴해야만 승리할 수 있겠죠?

 

 

 

 

 

 

또한 아무래도 쉴새없이 적들이 사방에서 몰려들어오기때문에, 게임에 굉장히 몰입해서 플레이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퍼즈를 플레이하신지 얼마 안된 초보분들도 진격전을 통해 각 캐릭터들의 특성이라던지 스킬을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건 사이퍼즈 진격전의 맵인데요. 보시다시피 중앙 아군기지의 4방향, 사방에서 적들이 몰려들어옵니다.

또한 아군기지에는 점프대가 준비되어 있어, 사진에 보이시는 섬으로의 이동도 가능합니다.

섬에는 표시된 것 처럼 골드센티넬이 존재하는데요. 골드센팀넬은 스테이지3, 6에서 등장하며, 섬지역에 등장하기때문에,

점프대를 이용하여 섬으로 이동한 뒤 골드센티넬을 사냥!!!!

골드센티넬을 잡게되면, 보너스 코인과 더불어 버프까지 얻을 수 있기때문에, 꼭 사냥하시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울러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진격적은 총 7개의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게임방법은 위에서 말씀드렸죠?^^

아 또한 스테이지가 진행될때마다 게임의 난이도는 조금씩 올라가게 되니 이점은 꼭 명심하세요!

 

 

 

 

 

 

이번 사이퍼즈에 진격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누가 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식신을 패러디한 진격전 영상도 있더라구요.

진격전의 이름을 부쳐먹는 전에 비유해서 아주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었는데요.

뭔가 오글거리고, 유치하지만, 계속 보게되는...ㅋㅋㅋㅋ

 

 

 

 

 

 

 

 

보잉스타백 보잉스타 코스튬 출시!

 

이밖에도 사이퍼즈는 보잉스타백 보잉스타 코스튬도 새롭게 출시하였는데요, 제복...승무원....모든 남자들의 로망이죠...^^

드니스, 타라, 스텔라, 클레어, 호타루 등등....이번 코스튬 업데이트를 통해 아마도 굉장히 많은 남성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허허

 

 

 

 

 

 

어쨋든 이번 진격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사이퍼즈가 앞으로조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오랜기간 사랑받는 게임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