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온라인MMORPG 천애명월도! 2018 마지막 겨울 업데이트 사전예약!

온라인MMORPG 천애명월도! 2018 마지막 겨울 업데이트 사전예약!



천애명월도는 RVR이면 RVR, PVP면 PVP, 던전이면 던전, 생활이면 생활 등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확고하며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컨텐츠를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유저들을 위해 추가 및 개선을 진행했고,

매번 역대급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는데요.

2018년의 마무리를 맞이하기 위한 겨울 업데이트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애명월도 최초의 만랩은 85, 지난 6월 업데이트를 통해 90!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높은 레벨인 95레벨로 확장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최고 레벨이 높아지면?

스토리와 견문록 스팩을 위한 경맥 등 새롭게 추가되는 것은 당연한 이치!

이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까요?



몇몇 유저들의 경우 매일매일 좌선을 진행하고,

수양과 폄석을 준비해 놓으면서 오픈 동시에 빠른 스펙 상승을 노리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일일좌선이 최대 3일 누적할 수 있다는 장점을 이용하여

업데이트 3일 전인 오늘부터 누적하여 업데이트 당일 한번에 몰아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이렇게 진행할 경우 남들보다 빠른 속도로 95레벨에 도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00% 모두가 누적되는 것이 아니라,

놓치는 것이 생길 수 있기에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또다른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더욱 강력한 스팩으로 새로운 장비를 얻고, 보스의 패턴을 이해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개봉회 팔황>이라는 신규 레이드가 등장합니다.

이는 차세대 보스인 공자우와 과거에 인연이 있는 천애명월도의 악역 명월심과 대적하기 위해

 무공을 다진 한영영, 남봉월, 아난, 노소, 엽개와 대결을 펼치는

새로운 레이드 던전으로써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어있을 것을 보이는 강력한 던전입니다.



강력한 만큼 이번 레이드를 플레이하여 성공할 경우

5급 전설 제작 선물 상자, 5 헌원정수, 5급 영웅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덕분에 많은 유저들이 공략하는 재미를 얻어내며 흥미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새로운 패턴이 등장한다는 점에서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생길 수 있죠.

그러나 온라인MMORPG 천애명월도에서는 공략영상을 미리 공개하며 이해를 도왔고,

유저들은 업데이트가 되기 전 동영상을 보며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천애명월도 개봉회 팔황 던전 공략 영상>



다음으로는 T5의 장비와 함께 롱주아이템의 또다른 부위인 <내의>가 추가되는데,

효과를 살펴보면 흡혈기 스킬 피해 증가와 최대 체력이 증가로

강력한 체력에 뒷받침되는 장비로 환영을 받고 있는 만큼 기대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천애명월도는 1:1로 진행되는 논검과 최대 320 vs 320 등

대규모 RVR 컨텐츠들이 가득했다면, <사해의 영웅>이라는 3:3 소규모 PVP가 추가됩니다.

이는 호흡이 맞는 3명이 한 팀이 되어 경기에 참여하기도 하고,

혼자서도 난입하여 각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난 컨텐츠인데요.

새로운 레이드를 통해 강력해진 자신의 힘을 뽐낼 수 있으며,

팀원들과 합을 맞춰 진행할 수 있으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롱주아이템의 강화재료인 상급정련조각, 논검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하나씩 변화해 나가고 있는 온라인MMORPG 천애명월도.

다양한 업데이트 이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선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O/X 퀴즈의 경우 저녁 8시 ~ 11시까지 진행되는데

참여하여 15문제를 맞추는 유저는 소량의 은량과 수양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컨텐츠는 유저들에 100명의 유저가 가득 찰 경우 다른 채널로 입장 되는 등

유저 입장 제한이 없는 컨텐츠인 만큼 지인이 있다면 모두가 함께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서역노인에게 음식을 받아 배고픈 어린 거지에게 음식을 전달하고,

엽개에게 받은 선물을 팔황의 소협에게 나누어 주며 은량과 수양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NPC들도 가족이라 생각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을 나누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어 행복한 겨울날이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보물찾기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는 서역노인이 주는 보물 지도를 가지고 선물을 찾는 이벤트로 기본 획득 보상이 존재하며,

확률에 따라 <영웅 심법 조각>과 <돌파재료–전설>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확률 아이템인 돌파재료를 얻어 강력해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동하고, 움직이는 컨텐츠가 대부분이었다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눈뭉치를 던져 눈싸움을 할 수 있는 재미난 컨텐츠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눈덩이에 돌뭉치를 넣지는 않았을지(?) 맞으면 아프진 않을지(?) 걱정이 앞서는데,

안전한 눈싸움을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새해맞이 선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2019년이 시작되고 3일동안 접속할 경우 무려 수양 150만과 함께

<기념일 – 얼음조각> 이라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채도물감을 통해 염색을 노려볼 수 있으니 꼭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더하여 PC방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온라인MMORPG 천애명월도만의 특이한 점이 있다면? 꼭 PC방에서 아닌! 

집에서 접속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여기에서는 무려 갤럭시노트9과 게이밍 키보드! 최대 5천 금부터, 롱주 강화재료,

넥슨캐시 1만원 등 선물들을 노려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접속시간에 따라 최대 4천 금과 폄석 조각 35개,

전설 폄석 교환권 50개, 연무 조각10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는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절반의 시간이 감소되지만,

집에서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도 기회가 마련되고 있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게임에 접속하셔서 전설 폄석 교환권을 받아 5급 폄석을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12월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이 참여하기 좋은 사전예약이벤트를 통해

1만 전표부터 귀속 은량 1천금, 4급 PVP 장비 도안 교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전날인 19일 밤 12시까지만 신청할 수 있으니 꼭 받아야 하는 보상입니다.

2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드리니 특히 복귀 유저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매일 접속하여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귀속은량 100금, 상급 속성상자 2개,

임무완료권 세트1개를 매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1천금, 4급 PVP 장비를 한 개 더!

우편기능 탑재한 판다팻까지 노려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접속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전예약만 하더라도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최대 레벨이 개방되어

기존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데 문제가 없으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애명월도를 즐겨 시기 바랍니다!


천애명월도 공식홈페이지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