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꾸준히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추천! 바로 넷마블뉴포커!

꾸준히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추천! 바로 넷마블뉴포커!



출퇴근길이나 점심시간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넷마블뉴포커입니다.

매 경기가 1분 내외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 부담이 없을 뿐더러

다른 모바일게임과 달리 많은 플레이 시간을 요구하지도 않아

자기가 원하는 만큼만 플레이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는 모바일게임이죠.

오늘도 역시 점심시간에 심심해서 넷마블뉴포커에 접속하여 카드게임을 즐겼습니다.



넷마블뉴포커에 접속하여 처음 나오는 화면은 바로 출석체크입니다.

총 7일차의 보상이 준비되어 있고 연속 출석을 해야 출석이 누적되죠.

뒤로 갈수록 보상이 많아지니 게임을 안하더라도 매일 접속해서 출석 체크는 꼭 하고 있죠.

출석체크 7일차를 완료하면 다시 1일차로 돌아갑니다.

그럼 오늘 플레이한 넷마블뉴포커 경기 리뷰 시작합니다!



넷마블뉴포커 첫경기부터 K 트리플이 나왔습니다.

마지막 카드가 도와준다면 풀하우스로 변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상태죠

하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는게 넷마블뉴포커이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경기를 끝까지 해볼 생각입니다.



그러나 마지막까지 풀하우스는 메이드 되지 않았는데 상대방 오픈 카드가 별로라서

트리플로도 승산이 있겠다고 기대하였지만 뜬금없이 플러시가 나왔네요.

히든카드 2장에 숨어있다 보니 플러시를 예상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무리하지 않고 베팅한 터라 손실이 미미한게 다행입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투페어가 나왔지만 상대방 중 한명이 오픈카드가 이미 트리플입니다.

그리고 풀베팅을 한다는건 풀하우스가 메이드 됐다는 거겠죠?

이렇게 좋은 족보가 들어와도 저렇게 티가 나버리면 오히려 운이 없는 거 같습니다.

이런 경기는 뒤도 안보고 바로 경기를 포기하는 편이죠 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저랑 같은 생각이었는지 모두 경기를 포기하여 기권승이 됐습니다.

그 와중에 이모티콘으로 웃어주는 센스!

아마 좋은 족보로 얼마 안되는 게임머니를 가져가게 된 상황을 비웃는 거 같네요 ㅋㅋㅋ

이런 이모티콘을 상황에 맞게 써주면 넷마블뉴포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 드디어 저한테도 기회가 왔습니다!

풀하우스가 만들어졌고 이걸 이기려면 저보다 높은 풀하우스거나

포카드 이상 되는 아주 높은 족보가 필요한데 상대방들의 오픈카드를 보니 그럴 일은 없어보입니다.

그렇다는건 어떻게든 상대방들이 경기를 포기하지 않고 따라오게 만들어

최대한 많은 게임머니를 한번에 획득하는게 목표입니다!



한분은 경기를 포기하시고 한분만 끝까지 따라왔는데 플러시를 들고 있었군요.

사실 플러시 들고 죽기는 너무 아깝죠 ㅋㅋㅋㅋㅋ

게다가 운이 좋게 제 오픈카드에서도 풀하우스를 예측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상대방도 의심 없이 따라온 거 같습니다.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게임머니를 한경기에 따낼 정도의 대승리입니다!



대승리를 장식한 후 욕심 부리지 않고 오늘의 넷마블뉴포커를 마감해봅니다.

우편함에 가보니 오늘의 일일 미션 보상과 황금알의 선물 등 다양한 보상이 들어와 있습니다

넷마블뉴포커는 보상이 짭짤한 편이기에 많은 게임머니를 잃더라도

금방 복구가 되는게 장점입니다.



넷마블뉴포커의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보상도 다 받았는데 게임머니가 부족하신 분들은

최초 페이스북 연동 시 1,000억이란 게임머니를 주니 최후의 보루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직 올인을 당한적이 없어서 연동하지 않았고

나중에 게임머니가 부족하면 그때 이용하려고 남겨두었습니다 ㅎㅎ

게임머니를 많이 주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게임머니 걱정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겁먹지 말고 출퇴근길에 유용한 넷마블뉴포커를 시작해보는걸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