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국민 모바일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1주년 어워즈 사전예약

 

출퇴근시간 지하철을 타고 다닌다면 아마 하루에 한번쯤은
프렌즈팝콘을 하고 있는 사람을 꼭 볼 수 있습니다.
그 정도로 모바일퍼즐게임에선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은 그 프렌즈팝콘의 1주년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프렌즈팝콘을 하고 있는 유저라면 당연히 이번 이벤트를 환영하고 축하하지 않을까요??
사실 이만큼 중독성 있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게임을 찾기가 요새는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으니까요.
그러면 이 1주년 어워즈에서 어떤 이벤트들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주년 어워즈를 내 친구들에게 알리고 그 친구들이 사전예약을 등록한다면
보석을 친구가 등록한 숫자에 따라 차등 지급합니다.
이미 저는 친구들과 지속적으로 프렌즈팝콘을 틈틈이 즐겨주고 있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이 보상을 다 받는 것에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제가 먼저 친구들에게 소문을 내야 하겠죠. ㅋ

 

 

그리고 만약 마땅히 프렌즈팝콘을 같이 할 친구가 없다고 해서
이 1주년 어워즈를 즐기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전예약 초대만 하더라도 리틀프렌즈 인형의 획득 기회를 받습니다.
사실 저는 이 아이템을 처음 보는 거라 많이 탐이 나는군요.

 

 

퍼즐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의 1주년 이벤트에서 인게임 아이템도 보상에서 빠질 수 없겠죠?
위와 같은 게임 아이템들을 사전예약만 하면 다 받을 수 있습니다.
1개, 2개씩 주는 것이 아니라 최대 7개까지 준다는 것이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팝콘을 꽤 해왔지만 여전히 못하고 랭킹전도 친구들 사이에서
맨 아래에 있기 때문에 아이템의 소중함을 저는 알기 때문입니다ㅠㅠ

 

 

이번 1주년 페이지에는 재미있는 영상을 또 하나 확인할 수 있었는데
지난 1년간의 발자취를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귀여운 프렌즈들의 모습과 함께 프렌즈팝콘이 얼마나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았는지 한 눈에 느껴지는 재미있는 영상이랍니다.

 

 

저는 여전히 라이언의 길을 잘 못 뚫어주고 있는데
1년 동안 176만회의 플레이가 진행됐다고 합니다.
게임 내의 하나의 모드가 176만번 플레이 되었다는 것만 해도 놀라운데
이어 공개 되는 내용들을 보니 이것은 시작에 불과한 것 같더군요.
하루 1회로 보면 176만회는 무려 13년이라는 숫자가 ㅎㄷㄷ

 

 

또 하나의 인상적인 기록 2억 3천번의 하트.. 어마어마한 숫자의 하트입니다..
프렌즈팝콘의 하트하니 생각나는 일이 하나가 있네요.
하루는 제가 특강을 듣고 이수해야 하는 일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디에 가게 되면 항상 핸드폰을 진동으로 바꿔 놓는데 그날 따라 깜빡하고
제 친구가 저에게 하트를 보내 알람이 울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황급히 폰을 껐는데 그때 앞에 계시던 강사님이
“혹시 하트에요? 반사 가주세요. 하트는 소중해요”
라고 해서 진짜 얼굴 빨개지고 다른 분들도 웃으셨던 에피소드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때는 진짜 프렌즈팝콘의 인기가 최정상에 있을 때였기 때문에 정말 당황했던 적이 있었죠 ㅠㅠ

 

 

본 포스팅은 카카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당황스러운 에피소드 한 개씩은 다들 가지고 계실거에요.
그 추억을 한번 다시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주년 어워드에 친구들과 같이 참여하시고 라이언의 길을 찾아 주시지 않겠습니까?

 

 

프렌즈팝콘 1주년 어워즈 사전예약

 

본 포스팅은 카카오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