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만렙을 향해!! 두 발자국!! 대작 MMORPG 블레스

 만렙을 향해!! 두 발자국!! 대작 MMORPG 블레스

 

 

부캐릭터도 좋지만 우선 본캐릭터를 만렙을찍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해서 다시 본캐릭을 접속!! 43렙에 정체되어있는 레벨을

올리기위해서 우선 닥사냥을 떠납니다.

 

 

코뿔소와 나가병사들을 때려잡기위해서 우선 출발!

기본적으로 경험치를 많이준다기에 코뿔소를 때려잡고있는데

우선 기본적으로 닥사냥을 하기전에 먼저 해야할것!!

바로 몬스터 조련을 시작합니다 ㅎㅎ

 

 

블레스의 모든 몬스터는 조련이 가능할 정도로

조련시스템이 탄탄하게 구성되어있는데요

저도 이미 많이 모았지만 아직 1/100 도 못모았습니다. ㅎㅎ

많이 조련하신분들은 몇백마리 보유하고 계시더라구요

 

 

피를 1/10 정도 가량 남겨둔상태에서 조련서를 클릭만 하면

바로 이러한 창이 뜹니다. 몬스터의 정신력과함께

조련서 마법력이 뜨는데 정신력보다 마법력이 먼저떨어지면 실패!

 

 

하지만 노하우가있어서 인지? ㅎㅎ

바로 한방에 성공했네요 

여행의 동반자 창을 들어가보면 탈것/애완동물/하수인 이렇게 나뉘어져있습니다.

그중에 바로 지상탈것창을 들어가면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탈것들을 볼수있죠

이번에 레이드로 공중탈것을 얻을수있는데 저에게도 기회가있겠죠? ㅎㅎ

 

 

지나가다가 운좋게 희귀 애완동물도 조련성공!!

랜덤으로 나오는 희귀 몬스터는 몬스터를 조련하다보면 일정확률로

얻을수있게 되는데 희귀몬스터들은 기본적으로 캐릭터에게 도움이되는 버프를 가지고있습니다.

이 앵무새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수있네요 ㅎㅎ

 

 

인간형 몬스터나 수인형 몬스터들은

조련을 하게되면 하수인으로 분류 되어있습니다.

하수인들은 임무를 보내서 추가 경험치나 아이템등을 획득할수있죠.

    

 

같은 이름이라도 외형이 틀린 몬스터들이 있습니다.

외형이 틀리게되면 기본적으로 능력치나 몬스터가 가지고있는

버프들이 각각 다르기때문에 많은 종류의 몬스터를 조련해서 확보하는게 좋습니다.

 

 

같은 나가병사인데 외형은 마법사형과 전사형으로 나뉘어져있네요 ㅎㅎ

이렇게 많은 종류의 몬스터들을 조련하는것도 블레스의 또다른재미인거같습니다.

이제 45레벨까지 2레벨이 남았는데요 빠르게 렙업해서 바젤협곡이나

니그라투리스를 한번 플레이를 해봐야겠습니다.

 

 

이번에 블레스에서 RxR 이나 카스트라 공방전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발표했는데요 인구수가 적은 서버를 통합해서

활발하게 전장이나 던전을 활성화 시키고 카스트라 공방전을

더욱더 많은 유저분들이 즐길수있게 개편 시킨다고합니다.

또한, 대규모 집단 전투 RXR추가 전장, ‘통치 계약수도 쟁탈전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니,

자세한내용은 밑에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블레스 개선 업데이트

 

 

 

그리고 피시방 유저분들을 위한 대박이벤트!!

PC방에서 블레스도 즐기고 루메나도 받아갈 수 있습니다.

각각 선물패키지와 더불어 루메나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많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블레스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해보세요

 

블레스 이벤트 페이지

 

 

이 포스팅은 네오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