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를 뒤흔들고 있는 모바일액션RPG게임! 넥슨 히트!
얼마전 출시한 히트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최단기간 내의 매출 1위를 달성했습니다.
거의 기록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미려한 그래픽, 스토리의 몰입감은 유저들로 하여금
히트를 단순히 게임임을 떠나서, 작품으로서 인정하고 있는 느낌이죠.
휴고, 키키, 루카스, 아니카 4인의 클래스로 제각기 개성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히트는 그동안 액션RPG를
즐기시는 분들이던, 접해보지 못했던 분들이던 상관없이 모두가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히트는 게임에 들어가기 전, 일러스트만 보더라도, 꽤 많은 공을 들인 수작이라는 사실을
알 수가 있는데요. 인기 성우들이 연기해서 그런지 어색한 연기를 펼치지 않고
상당히 자연스럽게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게 하더군요.
그리고 들어가 본, 전투의 느낌은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뛰어난 그래픽을 엿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최적화도 매우 잘되었는데요. 그래픽 옵션을 4단계로 구분해놔서
핸드폰 사양에 맞춰 게임을 할 수 있게끔 해둔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광원 효과나, 날씨 효과, 그림자 효과 등, 전반적인 그래픽의 세부 묘사도
어느 하나 튀어나온 것 없이 자연스럽게 서로 어우러져 있다는 느낌이
이것이 정말 모바일 게임에서 나올 수 있는 그래픽인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히트는 대부분의 액션RPG게임에서 보스를 쓰러트릴 때 보통 사용되던 화면 줌인 효과를
스킬을 사용하고, 연계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줌인 효과가 나오게 응용해서
때린다라는 느낌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인데요.
화려한 연출과 함께 치명타로 보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것을 보고 있노라면,
타격감에 목말라 있는 모바일액션RPG게임 유저들에게 히트라는 선택지로 좁히게 되는
가장 큰 공훈을 세운 것 같다고 느껴집니다.
히트의 특징으로 또 하나 예를 들자면, 각 지역의 마지막 보스들의 극강의 난이도인데요.
모바일 게임에서 굳이 무슨 손으로 플레이를 해야되나, 자동 사냥으로도 다 깨지 않냐는
그런 편견을 깔끔하게 날려버리도록 하더군요.
결국엔 아이템이 좋아야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 아니냐고 반문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시험의 탑, 피와 빛의 성역, 특별 임무,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을 꾸준히 해나가시다 보면,
어려웠던 맵들과 난관들이 점점 해결되고 게임의 재미가 높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PVP 컨텐츠의 경우 직접 컨트롤하는 손맛의 극치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1:1로 대결하게 되는 결투장과, 6명이서 팀을 가르지않고 말그대로 난투를 즐기는 난투장은
손맛과 타격감, 그리고 긴장감을 우선시 하는 히트만의 매력을 느끼시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히트는 최근에 나온 모바일액션RPG게임 중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출시됐는데요.
말그대로 돌풍에 가까운 흥행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업데이트 될 탐사와 길드전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서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현재 히트 공식 카페에서는 홍보 사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영웅 이상 장비권과 골드 등, 다채로운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히트를 플레이하시면서,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보다 수월한 진행에 도움이 될 것임은 당연지사겠죠?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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