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공략

팔라독&히어로즈 알아보고 게임팻 쿠폰 받고 게임 즐기자!

팔라독&히어로즈 알아보고 게임팻 쿠폰 받고 게임 즐기자!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팔라독&히어로즈 입니다.

팔라독&히어로즈는 그전의 팔라독, 팔라독사가 에 이어서 나온 세번째 팔라독 후속작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게임이고 인기많았던 게임이라서 벌써부터 게임 시장을 시끌시끌하게 하는

영향력 있는 게임으로써 자리를 잡은거 같습니다.

 

 

 

팔라독을 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플레이 방식은 똑같이 디펜스 방식으로 나올거 같습니다.

1세대 팔라독 은 두가지의 영웅이 등장해서 스테이지를 깨는 방식으로해서 플레이어 자체가 계속해서

라인전에 밀리지않게 팀원들을 소환해가면서 디펜스 하며 라인을 밀어가는 방식인 게임이었습니다.

팔라독&히어로즈 또한 비슷하게 나오리라 감히 예상해봅니다.

 

 

팔라독&히어로즈 가 아무리 게임방식이 비슷하게 구현이 되었다고 해도

절대 똑같이 팔라독을 내놓을 분들이 아니시죠. 팔라독&히어로즈 만의 차별화된 컨텐츠 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그전에 몇 없던 마법 공격들이 더욱 더 많이 구현 되어서 나옵니다.

그전에 있던 두가지 스킬들을 계속해서 사용 해오던 바와 다르게 그외의 마법 공격들과

조금 더 스킬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됩니다.

 

 

 

그 외에도 팔라독의 무장이 가능해집니다. 조금 더 팔라독을 강화 시킬 수 있고 그외에도

팔라독의 외형을 꾸미는데도 사용이 가능하고 또한 조금 더 눈에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게 됩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이렇게 무장까지 줄 정도면 조금 더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져서 나올 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또한 더 많은 영웅들이 같이 하게 됩니다. 플레이를 해보셔야 아시겠지만

영웅들만의 특성과 그들의 원거리, 마법, 근접 전부다 다르므로 플레이를 해보면서

조금 더 자신의 테크의 입맛대로 소환해서 공략을 해나가는게 더욱 더 재밌을거 같습니다.

 

 

제 리뷰는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사전등록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 게임팻을 설치 후 접속하시면, 사전예약 카테고리로 가셔서 최신 게임에 팔라독&히어로즈 가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옝약을 하시고 조금 기다리시고 드리는 상품과 같이 게임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