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맛있는 전략 RPG 부탁해! 김풍이 요리하는 스톰에이지 CBT 사전예약!

 맛있는 전략 RPG 부탁해! 김풍이 요리하는 스톰에이지 CBT 사전예약!

 

 

이렇게 메인 화면부터 부담스럽게 ㅋㅋ 화면 가득히 얼굴로 가득차잇는 김풍 셰프..

부담스러웠다면 죄송합니다 ㅋㅋ 그런데 언제부터 셰프가 된거죠? 작가 아니였던가요!?

냉장고를 부탁해 나가시더니 요리하시다가 깨우침을 얻으시고 이제 게임도 요리하시는건가요..

홍진호씨와 열심히 붙어다니시더니..ㅋ 본격 직업바꾸기 전문가 김풍!?

얼마 전엔, CBT 모집중인 모바일게임 스톰에이지에서

또 능글능글하고 뻔뻔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화제입니다!

 

 

ㅋㅋㅋ 맨날 이런모습을 보여주는 김풍 셰프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어설픈듯 하면서 항상 놀라운 음식으로 사람들을 놀래키는

재주가 있으시던데....이분 최소 천재..?ㅋ

 

 

< 맛있는 전략 RPG 스톰에이지 영상 >

 

RPG를 요리하다니..어떻게 김풍 셰프가 RPG를 요리한다면 마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보여주듯이

처음엔 그냥 웃기는 모습으로 나온듯 하지만 놀라운 반전으로 사람들을 또

놀래키게 되는건가요?ㅋ 스톰에이지 게임에서도 놀라운 반전의 묘미를?

 

 

벌써부터 허술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웃기기 시작하는 김풍 셰프....이렇게 방심시켜놓고

얼마나 재밌는 게임을 보여줄런지..ㅋ 영상을 보면 게임에 재밌는 요소를 다 넣는 장면이 나오는데

과연 이런 요소들을 몽땅 다 넣고 어떤 조합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ㅋ

 

 

이런 김풍 셰프가 요리한 게임, 맛있는 전략 RPG 스톰에이지! 과연 어떤 게임일까요?

전략 RPG인 만큼 게임 플레이중에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정말 많아 보입니다.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하고 나서

마나 회복수치와 각 몬스터들에게 데미지가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자신의 캐릭터의 체력 및

스킬의 쿨타임도 계산해야 되는 만큼 다양한 전투장면과 생각해야될 요소가 많아 보이는군요.

역시 전략 RPG는 이런 맛으로 해야 재미가 팍팍 생기는거 아니겠습니까?ㅋ

다양한 스킬과 캐릭터의 전략적인 배치까지! 요리를 먹을때도 방법이 있듯이 게임을 할때도

꼭 지켜야할 게 있는 것처럼 그래서 김풍 셰프가 필요한 것이었던 걸 지도 모르겠습니다.

 

 

역시나..김풍 셰프 하면 빼놓을 수가 없는게 카포에라죠, 일전에 방송에서 김풍셰프가 배웠다고 해서 한번 보여줬는데

화제가 됬었는데 여기서도 카포에라를 보여주네요..ㅋㅋ처음엔 그럴싸 하게 하시더니..

이거 허당의 모습을 역시나 보여줍니다..

허리가 안돌아가요.. 맛있는 RPG 스톰에이지를 만들라고 했더니..

왜 이러고 계십니까 ㅋㅋㅋㅋ

 

< 처음엔 그럴싸 하더니... >

 

< 김풍의 카포에라 영상 >

 

ㅋㅋ스탭들까지 모두 따라하게 만드는 김풍의 매력

왠 갑자기 징가 징가를 하며 허술한듯 보이지만 모두를 빠지게 만드는게 바로 김풍의 장점인가요?

스톰에이지도 그럼 모든 유저들을 빠지게 할 수 있을지?!

 

 

이렇게 웃긴요소들과 김풍 셰프의 반전의 요리까지 함께 한다면

게임을 요리한다는 발상에서 나온 스톰에이지도 엄청난 매력은 RPG게임이 될 것 같은데요

그만큼 김풍작가의 매력과 스톰에이지 게임이 잘 만나서 맛잇는 요리가 된거같습니다 !ㅋㅋ

 

 

< 김풍 셰프님..하지만 이런건 좀..ㅋㅋㅋ분노!!!>

 

 

재미있고 기발한 김풍셰프와 스톰에이지가 만난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인데요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다이아 1,000개 그리고 A 급 영웅이 100% 보장되는 두둑한 주머니까지!!

무려 10만원 상당의 보상인데 이거 맛있게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되는줄 알았더니..

선물까지 푸짐하네요

 

 

어휴 첫번째 이벤트만으로도 배가 부른거 같은데 CBT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하면

두둑한 주머니가 하나 더! 그리고 CBT 기간 동안 결제한 금액은 정식 서비스 시에 200% 보상! 와..

이거 에피타이저가 메인음식 두배로 바뀌는격! 완전 혜자가 따로 없습니다..ㅋㅋ

하나더 CBT 접속 일수에 따라 최대 SS등급의 영웅도 지급한다고 하니..

맛도 좋고 양도 많은 음식을 거부할수가 없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설문참여 이벤트 인데요 역시 맛있는 음식! 게임을 즐겼으면 좋은 감상평이 있어야 하겠죠?

설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 앜ㅋㅋ 이런 귀요미 모습까지 있다니, 역시 김풍 셰프 배력 쩖!)

 

맛있는 전략 RPG를 부탁한 스톰에이지! 과연 김풍 셰프가 모두를 만족할 만한 음식! 게임으로

잘 내놓았을지 정말 궁금한데요, 영상만 봐도 엄청 기대가 많이 되는데

김풍의 매력까지 더해진 스톰에이지는 모두를 깜짝 놀래킬 반전의 매력까지 가지고 있을거 같아

너무 기대가 됩니다!  CBT 같이하실 분 어디 안계신지요 ^ㅡ^

 

< CBT 사전예약 페이지 >

 

< 조이시티 페이스북 페이지 >

 

< 스톰에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

 

 

 

' 본 포스팅은 조이시티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